안녕하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 애플 존은 눈썹 부위부터 광대뼈 아래 1cm까지의 부위를 나타내는 명칭인데요. 활짝 웃었을 때 툭 튀어나오는 부분이 마치 사과의 모양을 닮았기 때문이죠. 사과모양의 애플존은 피부가 얇고 건조하며 다른 부위보다 많이 돌출돼 태양광선에 쉽게 노출되어, 칙칙함이나 잡티 생성이 더욱 쉽게 시작되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좀 더 어리고 생기있어 보이는 인상을 원한다면 애플 존 관리에 더욱 신경쓰고, 애플 존을 밝게 살리기 위한 메이크업에 신경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과 화이트닝에 신경써 애플 존을 밝혀주기
애플 존은 눈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어 맑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전체적인 안색도 밝아집니다. 때문에 애플 존은 보습과 화이트닝을 통한 세심한 관리가 더욱 중요한 부위인데요. 맑고 깨끗한 애플 존을 관리하는 법을 레스틸렌이 알려드립니다. ^^
첫째, 세안 후 간단한 애플 존 전용팩으로 눈 밑에 수분을 공급해주세요. 전용팩이 없다면 보습크림을 듬뿍 발라주어도 좋아요.
둘째, 손끝으로 눈두덩이와 눈 아래부분을 살짝 누르듯 마사지를 해주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줍니다.
셋째, 잠자기 전 눈 밑에 애플존 화이트닝 패치를 붙이고 다음 날 아침에 떼어내면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넷째, 무의식적으로 눈가를 비비는 습관을 주의하세요.
애플 존을 밝게 살리는 마법 메이크업
애플 존 메이크업은 피부표현을 윤기있고 매끄럽게 하는 것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애플 존은 볼록 솟아있어 시선이 집중되는 만큼 완벽하게 피부표현을 하지 않는다면 깔끔하지 않은 메이크업이 될 수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첫째, 프라미어를 사용해 애플 존 위의 늘어진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주세요.
둘째, 젤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애플 존을 탄력있게 보이게 해주세요.
셋째, 화장이 뜨기 쉬운 애플 존을 손의 따뜻한 온기로 눌러줘 밀착력을 높여주세요.
넷째, 하이라이터 파우더를 이용해 광대뼈 전체에 얇게 발라주고 눈 아래에 한 번 더 발라 은은하게 빛이 올라오도록 연출해주세요.
이상 지금까지 애플 존을 가꾸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애플 존은 그 어떤 부위보다도 관리 유무의 차이가 큰 부위입니다. 때문에 조금만 신경써주어도 다음 날 밝아진 안색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내 얼굴 속 숨은 공간을 가꾸어 누구보다 환한 피부를 자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