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 레스틸렌 가족분들은 특히나 피부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실 것 같은데요. 혹시 잘못된 피부 관리 상식으로 소중한 피부를 본의아니게 상하게 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다음의 9가지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시고, 올바른 피부관리 상식과 정보로 피부를 가꾸는 똑똑한 레스틸렌 가족이 되어보세요^^
□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찬물로 세안한다.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야 모공 속을 청결하게하고,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 취침 바로 전에 세안한다.
화장한 뒤 시간이 오래 지나면 피부 위에서 산화해 화장품 성분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과산화지질로 변하므로 외출 후에 바로 화장을 지워주세요.
□ 눈 화장도 클렌징 크림으로 한 번에 지운다.
눈 주위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주름이 생기기 쉬우니, 부드러운 눈 전용 클렌저를 따로 사용해주세요.
□ 여드름 피부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메말라 오히려 독이 됩니다. 유분이 적고 소독 효과까지 있는 여드름 전용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미스트를 뿌린다.
촉촉함은 잠시! 피부에 닿은 물은 피부 안으로 흡수되지 않고 피부 각질층에만 머무르기 때문에 오히려 증발되면서 더 건조해집니다. 대신 물을 많이 마시는 건 어떨까요?
□ 마사지와 팩을 할 때 되도록 오래동안 한다.
무엇이든 과하면 금물! 피부를 너무 오랫동안 자극하면 오히려 건조해져 주름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10분에서 15분 사이면 충분하답니다.
□ 클렌징 크림을 바르고 오래오래 마사지한다
색조 화장의 찌꺼기가 피부에 스며들어 색소 침착을 일으킬 수 있고, 피부에 필요한 유분 및 수분까지 함께 제거될 수 있으니 바로 지워주세요.
□ 매일 이중세안을 한다.
너무 자주하면 오히려 피지 분비를 자극하고, 각질층에 손상을 주어 피부상태를 악화시킵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는 간단한 세안으로 피부를 쉬게 해주세요!
□ 미백효과를 위해 쌀뜨물로 세안을 한다.
쌀의 잔류농약, 불순물로 피부에 자극을 주게되는 경우가 많으니, 화이트닝 피부 전용 세안제를 사용해 클렌징 해주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들은 몇 가지나 해당되시나요? 위의 9가지 사항을 주의하셔서 더욱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랑곳 없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희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