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피부가 나빠지는 생활습관 9가지 Check List

안녕하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 레스틸렌 가족분들은 특히나 피부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계실 것 같은데요. 혹시 잘못된 피부 관리 상식으로 소중한 피부를 본의아니게 상하게 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다음의 9가지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시고, 올바른 피부관리 상식과 정보로 피부를 가꾸는 똑똑한 레스틸렌 가족이 되어보세요^^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찬물로 세안한다.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야 모공 속을 청결하게하고,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취침 바로 전에 세안한다. 

화장한 뒤 시간이 오래 지나면 피부 위에서 산화해 화장품 성분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과산화지질로 변하므로 외출 후에 바로 화장을 지워주세요.


 눈 화장도 클렌징 크림으로 한 번에 지운다.

눈 주위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주름이 생기기 쉬우니, 부드러운 눈 전용 클렌저를 따로 사용해주세요. 


 여드름 피부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메말라 오히려 독이 됩니다. 유분이 적고 소독 효과까지 있는 여드름 전용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미스트를 뿌린다.

촉촉함은 잠시! 피부에 닿은 물은 피부 안으로 흡수되지 않고 피부 각질층에만 머무르기 때문에 오히려 증발되면서 더 건조해집니다. 대신 물을 많이 마시는 건 어떨까요?


 마사지와 팩을 할 때 되도록 오래동안 한다.

무엇이든 과하면 금물! 피부를 너무 오랫동안 자극하면 오히려 건조해져 주름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10분에서 15분 사이면 충분하답니다.


 클렌징 크림을 바르고 오래오래 마사지한다

색조 화장의 찌꺼기가 피부에 스며들어 색소 침착을 일으킬 수 있고, 피부에 필요한 유분 및 수분까지 함께 제거될 수 있으니 바로 지워주세요. 


 매일 이중세안을 한다.

너무 자주하면 오히려 피지 분비를 자극하고, 각질층에 손상을 주어 피부상태를 악화시킵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날에는 간단한 세안으로 피부를 쉬게 해주세요!


 미백효과를 위해 쌀뜨물로 세안을 한다.

쌀의 잔류농약, 불순물로 피부에 자극을 주게되는 경우가 많으니, 화이트닝 피부 전용 세안제를 사용해 클렌징 해주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들은 몇 가지나 해당되시나요? 위의 9가지 사항을 주의하셔서 더욱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랑곳 없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희는 다음 시간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