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하이힐에 지친 내 발을 풀어주는 발마사지법 공개! - 8월 1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오늘도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인기 콘텐츠를 모아 소개해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8월 1주차에는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자, 함께~보시죠! 



1.남친과 재미로 인터넷 궁합을 봤는데? …이럴수가!

 

먼저 소개해드릴 소식은 매주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입니다~ 남자친구와 재미로 인터넷 궁합을 봤는데, 겨우 5%밖에 나오지 않은 상황! 남자친구와 사이도 좋고 잘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 낮은 궁합지수에 서로 놀라 정적이 흐르는데…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여러분의 재치 있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D 어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베르사체’가 말하는 여자라는 설렘, 그리고 자부심


 “내가 여자라는 건 정말 환상적이에요. 마스카라 없는 인생이 어디 인생인가요?” 명품 의류 브랜드 베르사체의 수석 디자이너인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말인데요. 여자로서 살아가면서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것에서 느껴지는 설렘, 또 자부심이 느껴지는 말입니다. 매일 아침 베르사체의 말을 생각하며 자신의 모습을 한번 더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



3.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발 붓기 빼는 마사지법]


멋진 각선미를 위해서 포기할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하이힐이죠? 하지만 밤에는 집에서 부은 발을 문지르며 잠들게 되는데요. ㅠ.ㅠ 그래서 레스틸렌 페이스북이 붓기를 빨리 빼기 위한 발마사지법을 준비했습니다~! ^^ 오늘 저녁에는 족욕도 하면서 하루 종일 고생한 발을 관리해보세요!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