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드립이 매혹적인 뱀파이어가 되어보자! ‘수지 Hush 메이크업’에 도전하세요~

창백한 얼굴에 새빨간 입술, 거기에 매혹적인 눈매까지! 뱀파이어가 매혹적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요즘 대세 여가수! ‘수지’가 속해있는 걸그룹 ‘Miss A’의 ‘Hush’ 컨셉이 바로 이 ‘뱀파이어’라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수지 Hush 메이크업’에 도전해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뱀파이어가 되어보시길! : )


SBS <인기가요> 중 수지 무대 모습


인기가요 ‘Hush’ 무대영상을 캡처한 사진인데요. 새하얀 피부에 레드립을 포인트로 주고, 눈은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을 했습니다. 뱀파이어를 닮아 찬 겨울과 더욱 어울리는 수지 메이크업!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먼저 펄이 들어가있는 베이지 섀도우를 바탕으로 깔아주세요. 언더에도 번지지 않게 꼼꼼히 발라주시는 것! 잊지 마시길~ 그 다음에는 진한 브라운 컬러를 점선으로 표시한 부분에 발라주세요. 베이지 섀도우와 경계가 보이지 않도록 부드럽게 섀딩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블랙 라이너로 위쪽 꼬리를 길게 빼서 그려주시고, 언더에도 그리시되 뒤쪽으로 갈수록 연하게 그려주세요! :D 팁 브러쉬에 맥 소바를 적당량 묻혀서 블랙 라인과 브라운 컬러 사이의 경계를 살짝 흩뜨려 주시구요. 두번째로 썼던 브라운 섀도우로 꼬리쪽에 음영을 넣어주세요.



처음 사용했던 베이지 컬러 섀도우로 동공 위아래를 발색해주세요! 저는 스틱 섀도우로 사용했기 때문에 그리기 편리하다는 사실! XD 눈을 감았다 뜰 때 반짝이는 듯 더욱 예쁘답니다~ 마지막으로 뷰러와 마스카라까지 해주시면 끝입니다.



뱀파이어 느낌을 극대화시켜 보려고 서클렌즈도 착용해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옆에 수지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비슷하게 느껴지시나요? : ) 개인적으로는 펄감이 있는 게 더 예뻐서 펄을 많이 활용해보았는데요~ 이렇게 해서 뱀파이어처럼 매혹적인 눈이 완성되었습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바로 창백해 보이는 피부인데요. 비법은 바로 블러셔의 컬러에 있다는 사실! 볼터치 해주실 때 약간 보라빛이 들어간 블러셔를 사용해주세요~ 눈 바로 아래쪽 볼에 집중해서 발색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해주시면 여리여리해 보이면서 창백해보이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는 고혹적인 입술을 만들어줄 레드립 발색 순서입니다! 저는 립마스터 레드 컬러를 전체 발색하고 토니틴트 레드를 덧발라 보았어요. 매트한 립 제품으로 일차 발색을 해주시구요~ 두 번째로는 촉촉한 틴트로 붉게 물든 듯한 입술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관건입니다 : )



수지의 Hush 메이크업이 완성되었습니다! 볼터치 덕분인지 더 창백해 보여서 마음에 드는데요. 눈은 길게 뺀 꼬리가 포인트고 입술은 붉게 물든 레드립이 포인트라는 점~



올 겨울, 매혹적으로 보이고 싶은 날에는 오늘 소개해드린 ‘수지 hush 메이크업’을 추천합니다! 뱀파이어처럼 섹시하게 사랑하는 그 사람의 마음을 붙잡아보시길~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