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스타일과 따뜻함을 동시에~ 다리를 빛나게 해줄 레깅스 패션을 알아보자!

날씨가 추워질수록 두꺼운 코트나 패딩 때문에 부해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돼 코디 하기 힘드시죠?ㅠ.ㅠ 스타일도 살리는 동시에 보온성도 뛰어난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레깅스 입니다! XD 요즘에는 레깅스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져서 골라 입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사실! 취향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 패션의 모든 것! 만나보실까요?


#스키니함과 빈티지를 동시에! 청바지와 레깅스의 만남, 제깅스


이미지 출처 - 8ight Seconds 공식 홈페이지


제깅스는 레깅스(Leggings)와 청바지(Jeans)의 합성어인데요. 청바지의 빈티지한 스타일과 레깅스의 신축성이 만나,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레깅스입니다~ 허리가 밴드 형식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편안함이 두 배! 밑단까지 확실하게 스키니하게 체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스타일도 두 배! 더해진다는 사실! 제깅스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컬러별로 가지고 있어도 유용하겠죠?


#평범한 레깅스는 NO ! 화려한 패턴의 레깅스


이미지 출처 - 룩북


단색의 평범한 레깅스가 싫다면? 화려하고 다양한 패턴의 레깅스를 만나보시길! 포미닛의 현아, 투애니원의 CL 등 많은 연예인들이 화려한 패턴 레깅스를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연예인처럼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상의를 루즈하거나 단순하게 매치하여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깅스의 패턴이 클수록 체형 커버의 기능도 있다는 사실! (소근소근) 기억해주세요 :D


#조금더 특별해보이고 싶은 날에는? 메탈릭 레깅스


이미지 출처 - 룩북


메탈릭 레깅스는 반짝반짝 빛이 나는 독특한 소재의 레깅스인데요. 가죽이나 퍼(Fur) 아이템과 함께 코디한다면 시크한 매력이 더해질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에 메탈릭 레깅스와 함께라면 더욱 주목 받을 수 있다는 점!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 레깅스


이미지 출처 - 룩북


레깅스 패션이 난해하다는 편견이 있으신 분이라면 주목하시길!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플라워 패턴의 레깅스를 소개합니다 ~: ) 플라워 패턴 레깅스는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더욱 어울리는데요. 겨울철에는 박시한 니트와 매치해도 따뜻해 보일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레깅스 패션! 어떠셨나요? 올 겨울에는 나에게 어울리는 레깅스 패션을 찾으셔서 따뜻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시길~: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