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디자이너 베라 왕! 그녀의 알쏭달쏭한 한 마디를 들어보자 : ) – 2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매서운 겨울 바람도 차츰 누그러지고, 이제는 봄을 준비 해야 할 때가 오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더욱 감기에 조심하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패션, 뷰티에 대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해드리고 있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도 봄바람처럼 살랑거리는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어떤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에 이리도 설레는지, 금주의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들려드리는 이야기들을 함께 보실까요~?



1. 다시 돌아온 'Restylane을 찾아라! 시즌 2'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로 큰 화제를 낳은 레스틸렌 인증샷 찍기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D 버스 정류장이나 지하철에서 레스틸렌 옥외광고를 만나신다면 지나치지 마시고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레스틸렌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사진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예매권을 드립니다~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도 두 배라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


레스틸렌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레스틸렌 옥외광고 있는 곳 알아보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앉은 산 자세]



가슴 볼륨에 콤플렉스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자세를 따라 해 보세요! 하루에 15분씩만 꾸준히 해도 가슴 볼륨이 Up~되는 ‘앉은 산 자세’입니다. 어깨를 머리 위로 쭉~ 펴주는 자세이기 때문에 가슴 볼륨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뭉쳐있는 어깨를 풀어 주는데도 효과적인데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만나보고 친구들과 공유하면 더욱 좋겠죠?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디자이너 베라 왕의 알쏭달쏭한 한 마디! 그녀가 생각하는 섹시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베라왕! 최근에는 그녀의 브랜드 제품인 루이자 백이 화제가 되며 화두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그녀가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누구보다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었을 때? 진한 화장을 했을 때? 그녀의 생각은 조금 달랐는데요~ 여자는 자기 몸에 편한 옷을 입었을 때 가장 섹시하다고 말했습니다. 편한 옷을 입어야만 가장 자연스러운 애티튜드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나만의 섹시함을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