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벚꽃놀이 코디의 정석? 봄 맞이 벚꽃놀이를 위한 스타일 추천!

“봄 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최근 벚꽃놀이 시즌을 앞두고 가슴 설레는 여성 분들많으시죠? 요즘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이 다시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 모두 비슷한 마음인 듯 한데요 : ) 오늘은 벚꽃놀이를 위한 코디팁을 전해 드릴 테니 데이트 약속 있으신 분들은 모~두 귀 기울여 주세요 ^^

벚꽃 아래 달콤한 소녀 같은 매력! 러블리한 걸리시 스타일~

마음까지 설레는 봄날 데이트에 가장 어울리는 룩은 뭐니뭐니 해도 걸리시 스타일! 특히 비비드한 컬러와 다양한 형태의 패턴이 올해 S/S 시즌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벚꽃 아래서 한결 화사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겠죠? : )

Marc by Marc Jacobs Spring/Summer 2013

 

칼라에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면 상의는 뉴트럴톤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패턴이 겹치거나 강렬한 색감의 의상을 택하면 촌스럽거나 과한 복고룩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http://www.thesartorialist.com/

 

하지만 하의는 톡톡 튀는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더욱 발랄하고 러블리한 벚꽂놀이 데이트룩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두세요 : )


뭐니뭐니해도 활동성이 최고! 컬러풀한 윈드 브레이커라면 OK!

벚꽃놀이 역시 아무래도 야외활동이다 보니 아무래도 활동성을 포기하기 힘든데요~ 또, 본격적인 벚꽃시즌은 4월부터이긴 하지만 기상 상황에 따라 다소 쌀쌀할 수도 있어 방한까지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www.nikestore.co.kr/search/showSearch.lecs

 

이럴 때 유용한 아이템이 바로 일명 ‘바람막이’로 불리는 윈드 브레이커인데요~ 어두운 톤의 칙칙한 바람막이를 떠올리셨다면 오산! 최근 트렌드에 맞게 비비드한 컬러의 윈드 브레이커가 시중에 많이 선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분들이 반기고 있습니다. 또, 중성적인 매력의 아이템이므로 남자친구와 커플룩으로 매치하기에도 안성맞춤이겠죠? : )

http://www.thesartorialist.com/

 

이 외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나 스키니진 등을 매치하면 한결 활동적인 벚꽃놀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은 벚꽃놀이에 참고할 만한 코디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 모두지금 설레는 이 마음 그대~로 올 봄 내내 행복한 기운에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