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3 프로야구 개막! 야구 점퍼부터 액세서리까지, 야구장 패션 완전정복!


수많은 야구인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는 30일 드디어 개막하는 프로야구! 야구는 ‘남자들의 스포츠’라는 영역에서 벗어나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대중 스포츠로 등극한지 오래인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야구장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야구장 패션 아이템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 )


패션성+보온성 최고! 야구 점퍼

평일 야구 경기는 보통 저녁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교차가 심한 봄 날씨인 만큼 반드시 대비를 해야 합니다. 이 때 제격인 아이템이 바로 야구 점퍼인데요. 야구 점퍼는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데다 활동성도 뛰어나 열정적으로 응원하러 가는 이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입니다.

상품 및 이미지 출처: MLB Korea http://www.mlb-korea.com

 

또 야구 점퍼는 원피스,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의상과도 잘 어울려 스타일링 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남녀가 커플로 입을 수 있어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스커트? 바지? 활동성 강조한 피케 원피스, 스키니진이 제격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스커트로 멋을 내고 싶다면 봄바람에 날릴 부담도 적고, 움직임도 편한 피케 원피스 어떠세요? 스커트 종류이긴 하지만 스포티함이 가장 큰 매력인 만큼 적당한 기장과 화사한 컬러의 제품을 고르신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예요.

상품 및 이미지 출처: 라코스테 http://shop.lacoste.co.kr/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는 스키니진도 야구장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박시한 스타일의 야구점퍼와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활동성이 우수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민트, 오렌지, 화이트 등 컬러풀하고 이색적인 색상의 스키니진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죠? : )


선글라스, 야구모자 등 챙겨야 할 액세서리는?

상품 및 이미지 출처: MLB Korea http://www.mlb-korea.com

 


주말 경기는 낮에 진행되는 것이 보통인데요. 비비드한 컬러의 야구모자는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얼굴 피부까지 지켜주는 든든한 아이템입니다. 또 평소 쓰던 것보다 큰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까지 갖춘다면 패션 센스를 더욱 업!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핫팬츠, 스커트 등을 입고 자리에 앉을 시 다리를 살짝 가려줄 손수건 혹은 얇은 무릎 담요 등을 준비한다면 센스있는 야구장 여신에 등극할 수 있다는 사실! 함께 기억해두시길!


오늘은 야구장 나들이 혹은 야구장 데이트에 참고하면 좋을 야구장 패션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집에서 TV 중계로 보는 것도 재밌지만, 야구장 패션으로 무장하고 스릴 넘치는 야구장의 열기를 직접 느껴보는 것도 좋은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