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페이스북 2만팬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이 드디어 2만 팬을 돌파했습니다. 짝짝짝!! :D 이를 기념해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레스틸렌 광고 모델인 배우 엄지원씨의 축하메시지 영상부터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까지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레스틸렌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2만팬 달성 기념 엄지원 축하메시지 영상, 함께 보시죠!


레스틸렌의 전속모델인 배우 엄지원씨가 레스틸렌 페이스북 2만팬 달성 기념으로 깜짝!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는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실까요?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엄지원입니다.

 

이렇게 레스틸렌 페이스북을 통해서 인사드리게 됐는데요.


레스틸렌이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팬 2만명을 달성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 드리고요. 그래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6월 3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니,


여러분들 많은 참여 부탁 드릴게요.


벌써 팬들이 2만명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5만명, 10만명 더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레스틸렌’도 또 저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늘~건강하시고요! 좋은 얼굴로 아름다워진 얼굴로 다시 인사 드릴게요.


여러분들 모두 아름다워지세요~^^

 

 


 

# 레스틸렌 페이스북 2만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는 2만팬 이벤트를 6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2개를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알아~보시죠! :) 

 

 

첫 번째 이벤트는 “20,000큼 미모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뷰티 비결을 알려주세요~”인데요. 여러분만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 인증샷을 찍어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샷 내에 2만팬 달성 축하메시지를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UP 되시는 거 아시죠? 추첨을 통해 20분께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로 드리니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두 번째 이벤트는 “20,000하면 최고의 친구!” 입니다. 뷰티 시크릿을 공유하고 싶은 여러분의 베프를 소개해주면 되는데요~:) 해당 이미지의 댓글에 친구를 태그 (@ + 친구이름)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2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은 분들!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달려가보아요~:D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레스틸렌이 준비한 이벤트 어떠셨나요? :) 나에게 선물하는 내추럴 뷰티 레스틸렌!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항상 레스틸렌이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