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아직도 구독 안해보셨어요? 뷰티, 패션, 푸드 등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에 대한 모든 것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에서 ‘00박스’를 정기구매 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 매달 정기적으로 오는 택배상자는 생각만해도 설레는데요. 오늘은 뷰티, 패션, 푸드 등 점차 커지고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에 대해서 알려 드릴 테니 모두 주목해주세요!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란?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란 정기구독을 의미하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과 전자상거래(e-commerce)의 합성어 인데요. 잡지를 정기구독 하는 것처럼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화장품, 옷, 음식 등을 정기적으로 배달 받는 새로운 온라인 쇼핑방식입니다. 일정한 주기로 해당 카테고리에 따른 제품들이 판매자에 의해 선별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점점 서브크립션 커머스를 이용하는 걸까요?


1.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에는 ‘전문가’가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 정보들이 유통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들이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통해서 전문가들에 의해서 엄선된 제품들을 받아서 써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 구매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2. 싸고 편리하면서 기대감도 얻을 수 있다

 

너무나 많은 제품들 중에 나에게 딱 맞는 것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데요. 여러 사이트를 다니며 고르는 것도 피곤한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힘든 일입니다. ㅠ.ㅠ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경우, 매달 박스에 선별되어 담기는 제품이 무엇일까 기대감도 얻을 수 있으면서, 전문가가 대신 골라주기 때문에 편리하기도 한데요. 보통 30%~70%까지 할인이 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어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

 

 

# 인기 상승 중인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이미지 출처- 글로시박스 공식홈페이지

 

 

현재 뷰티 제품을 취급하는 곳이 가장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미미박스, 글로시박스 등이 있는데요.매 달 뷰티 전문가들이 새롭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5개~8개 정도 선정해서 박스에 담아 보냅니다. 제품을 써보고 만족한 제품이 있다면, 사이트와 연결된 쇼핑몰에서 싼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미미룩 공식홈페이지


패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바이박스, 미미룩 등이 있습니다. 매 달 박스 속에 옷, 액세서리 모두가 스타일링 되어 배달되는데요. ^^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전문가가 알아서 챙겨주기 때문에 바쁜 직장여성들에게 강하게 추천드려요~!


 


이미지 출처- 워너쉬 공식홈페이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음식을 챙겨먹고 싶은 분이라면 푸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대표적으로 헬로네이처, 워너쉬 푸드박스 등이 있습니다. 일정한 기간마다 유기농 먹거리 등 선별된 식품, 반찬 등을 보내주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식단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가격도 싸고, 편리하면서 믿을 만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어떠셨나요? 뷰티, 패션, 푸드 뿐 아니라 애견용품, 유아용품, 수입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관심있거나 필요한 카테고리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이용하시면서 현명한 소비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