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사이드 파티,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파티 문화는 이제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 특히 여름에는 뜨거운 햇빛을 피해 저녁시간에 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여름 밤,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
# 파티에는 역시 스모키 메이크업!
이미지 출처 – 클리오, 바비브라운, 클리니크, 바닐라코 공식홈페이지
파티에서 돋보이기 위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줄 ‘스모키 메이크업’을 추천합니다! 아이라이너를 그리기 전, 섀도우 컬러는 의상에 따라 다르게 표현해주시면 좋은데요. 매치하기 어려우시다면, 어떤 옷이든 무난하게 어울릴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추천합니다. 라인을 그려 줄 때는 점막을 꼼꼼히 채워주시고, 아이라이너 색깔과 비슷한 진회색,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가볍게 그라데이션을 해주시면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
# 조명 아래 날 밝혀줄 펄 메이크업!
이미지 출처 –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스킨푸드 공식홈페이지
화려한 파티 조명 아래에서 나를 돋보이게 해줄 메이크업은 바로 ‘펄 메이크업’입니다! 컬러풀한 펄 메이크업을 하시기 전에 베이스 섀도우는 펄감이 거의 없고 톤 보정만 되는 차분한 색상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펄 입자는 좀 더 굵기 때문에 펄의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 크림타입의 섀도우를 베이스로 바르시길 추천합니다. 펄 섀도우를 바른 뒤 눈 중앙에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더욱 반짝임을 강조할 수 있다는 사실! 이 때, 가루타입의 섀도우나 글리터는 날림이 있기 때문에 소량을 브러쉬에 묻혀 눌러주듯이 발라주어야 합니다~! :)
# 붉은 색의 강렬함, 립 메이크업!
이미지 출처 – 바닐라코, 슈에무라, 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라고 볼 수 있는 ‘립 메이크업’! 눈 화장이 강렬한 스모키인 경우 립 컬러를 약간 톤다운된 색으로 선택해주시면 좋습니다. 반대로 눈 화장이 약하다면 립 컬러를 강렬하게 시도하시길 추천합니다. 특히 붉은 톤의 립 컬러는 혈색이 돌아 보여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데요~ 또한 입술이 또렷해 보이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주어 파티에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이 될 수 있다는 점! :)
센스 있는 여자라면 파티에서 패션에도 신경 쓰고, 그에 맞는 메이크업까지 어울리게 할 수 있어야겠죠? 옷의 색깔이나 파티 컨셉에 따라 화장법도 잘 선택해 주세요! 오늘 알려드린 메이크업 팁으로 여름 밤 파티장에서 돋보일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