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유혹의 기술] 예쁘지 않아도 남자의 마음을 유혹할 수 있는 비법!

예쁜 외모가 많은 연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인데요. 하지만 무조건 예뻐야지만 연애를 할 수 있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얼굴이나 몸매가 예쁘지 않아도 충분히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는 점! 그렇다면 어떤 매력이 남자를 빠트리는 것일지, 착한연애에서 소개하는 네가지 매력에 대해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착한 여자 

 


여자의 대부분은 착한 여자를 피하고 싶어 하는데, 착한 여자는 어리숙하고 2% 부족해 보여서라고 합니다. 그러나 착한 여자에게도 무기가 있으니 바로 친절과 상냥함 그리고 배려심 입니다. A군 역시 처음에는 B양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항상 밝은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고, 사무실에 찾아가면 따뜻한 차 한 잔 내어주고, 귀찮을 법도 헌데 안부를 물어주는 모습에서 어느덧 A군은 B양에게 이성적인 호감과 여성스러움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여성은 착한 여성을 가볍게 여길지 모르나 착한 매력을 거부하는 남성은 없다는 사실, 잊지 말아 주시길!


2. 목소리 좋은 여자 



남자의 마음을 어지럽히는 것에 하나로 여자의 목소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 상냥한 목소리, 나긋나긋한 목소리, 발랄한 목소리, 애교 섞인 목소리에 남자는 적지 않은 설렘을 느끼곤 합니다. 목소리가 마음에 영혼이라 불리는 것도 이 때문인데, 누구나 이성에 대한 판타지는 조금씩 가지고 있어 목소리로 이성적인 감정을 충분히 심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오빠앙~!’ 한마디에 얼굴을 붉히는 남성이 적지 않은데요! 간혹 이를 내숭이라 여겨 거부하는 여성이 있는데, 연애에서 적당한 내숭은 필요하다는 점! 내숭도 여자의 무기이니까요~ :)


3. 섹시한 여자

아마 제목부터 한쪽 입 꼬리를 올리거나 거부하는 분들이 있으실 수 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섹시함 자체를 쉬운 여자라 연결 지어 거부해서는 아니 된다는 사실! 당신은 괜찮은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상대가 당신을 볼 때 그냥 돌부처로 여긴다면, 오히려 그것이 여자로서 자존심 상하는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과도한 노출은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지만, 적당한 노출은 남성에게 이성적인 감정의 바람을 불어넣기 때문인데요. 무리한 노출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깨선이 살짝 드러나 보이는 옷이나, 여성의 선이 잘 드러나는 투피스, 다리가 예쁘게 표현되는 하이힐만으로 충분히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습니다. 


4. 향이 좋은 여자 



여자에게서 향기는 수 세기 전부터 무기 중의 무기라 일컬어 집니다. 그만큼 향기는 남자의 혼을 빼놓을 수 있는데요. 머릿결에서 풍기는 샴푸 향기, 옷에서 풍겨오는 여인의 향기, 화장품에서 느껴지는 달콤한 향기, 끝으로 매력적인 고요한 향수 향기까지! 모두 남자의 오감을 자극합니다. 실제로 남자에게 ‘여자 향기 또는 향수 냄새에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나’는 질문에 90%가 ‘그렇다’고 답을 했다는데요. 그만큼 향기는 남자에게 깊은 각인으로 남아 상상을 부추기고 향기로 사람을 기억하고는 합니다. 혹 여러분은 어떤가요? 자신만의 고유한 향기를 가지고 있으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의 분위기와 감정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향기를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D




소개한 매력 중,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것이 있나요? 지금 당장 가지고 있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런 매력은 얼마든지 가꿀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가꿔나가면 되기 때문인데요. 예쁜 외모를 고수하기보다 소개한 매력을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도 충분한 매력을 지는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