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따뜻하고 포근한 봄! 산과 들은 신록으로 푸르름을 되찾고 꽃 향기가 물씬 풍겨나고 있는데요. 화창한 봄날, 모두들 이번 주말에는 어디로 봄 나들이를 떠날까?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나들이를 가려고 하면 어디를 가야 좋을지 떠오르는 곳이 없다는 것!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화창한 봄날 친구끼리 연인끼리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봄 나들이 갈만한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또 이 곳들은 멋진 배경으로 셔터만 누르면 말 그대로 그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따뜻한 봄날, 봄 나들이 하기 좋은 곳 Best 5를 만나볼까요~?
1. 한국 안의 외국, 쁘띠프랑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를 따라가면 쁘띠프랑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이 곳은 이국적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 마치 지중해 연안의 마을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쁘띠프랑스에서는 프랑스식 건물로 지어진 팬션 등에서의 숙박도 가능하며 아기자기 한 카페와 갤러리 등에서 이국적 분위기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인 쁘띠프랑스에서 1박 2일로 외국 여행을 간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616번지
홈페이지 : http://www.pfcamp.com/
2.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대관령 삼양목장
대관령의 푸르른 봄을 느낄 수 있는 대관령 삼양목장은 그림 같은 풍경들로 계절과 관계 없이 언제나 나들이 가기 가장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영화 <웰컴 투 동막골> 그리고 드라마 <가을 동화> 등의 촬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에 들어서면 탁 트인 드넓은 공간에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봄이 주는 싱그러움을 한 가득 받을 수 있는데요. 다음 달인 5월이면 초원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양떼와 젖소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여유로운 봄날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3.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서래섬
멀리 떠나지 않아도 서울 시내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한강 반포 서래섬이 그 주인공으로 이곳은 봄이면 언제나 꽃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5월이면 이곳에서 열리는 유채꽃 축제는 서래섬의 매력을 100배로 만들어 준다는 사실! 다가오는 5월, 노랗게 서래섬을 물들인 유채꽃을 즐겨보세요~: )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서래섬
4. 넓은 들판이 매력적인 원당종마목장
원당종마목장은 고양시 원당동에 위치한 목장으로 한국마사회가 관리 운영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넓은 대지에 펼쳐진 공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주변 은사시나무 가로수길은 TV 드라마와 뮤직비디오 그리고 CF의 단골 촬영지인데요. 특히, 파주영어마을이 근처에 위치해 원당종마목장과 함께 패키지로 돌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탁 트인 넓은 들판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세요!
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201-79
5. 사진 찍기 좋은 파주영어마을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사진인데요. 파주영어마을은 사진 찍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입니다. 파주영어마을의 모든 시설이 영어권 국가 마을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이국적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그 나라의 문화 체험 역시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파주영어마을은 초창기 들어가는 입구부터는 영어만을 사용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요즘은 조금 관대해졌다는 후문! 특히, 이곳은 파주 헤이리 마을과도 불과 30분 정도의 거리 밖에 되지 않아 함께 둘러보면 더욱 좋습니다. 파주영어마을에서 화보 같은 사진을 찍어보세요~
위치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얼음실로 40
홈페이지 : http://www.english-village.or.kr/
쁘띠프랑스에서부터 파주영어마을까지! 봄 나들이 갈만한 곳 Best 5를 선정해 전해드렸는데요. 더 이상 어디로 봄을 즐기면 좋을까 고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장소들에서 자신만의 휴가, 자신만의 봄을 즐겨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