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당신이 선호하는 퍼(fur) 스타일은?! 11월 3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2014 겨울 당신의 팜므파탈 매력을 돋보이게 할 퍼 제품은?!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퍼! 색상도 디자인도 천차만별이라 어떤 옷을 걸치느냐에 따라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D 올겨울 퍼에 도전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레스틸렌 블로그가 퍼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퍼 자켓은 자칫 부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퍼를 입을 때는 하의는 스키니 또는 딱 붙는 원피스를 입는 것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풍성한 상체와 늘씬한 하체의 조화가 몸매를 훨씬 더 슬림하게 보이게 한답니다. 거기에 아찔한 하이힐을 더한다면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완성할 수 있죠. 또 어떠한 퍼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도 우아해 보일 수도 잇고 야성적인 느낌을 줄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주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여러분이 선호하는 퍼 스타일은 무엇인지를 물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11/23)까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퍼 스타일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1월 19일 – 11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칙칙한 피부를 화장 잘 받는 피부로 바꿔주는 페이스 요가!


화장을 지우지 않고 자거나 술 마신 다음 날은 어김없이 화장이 피부에 잘 먹지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크림을 바르고 응급처방으로 마스크 팩을 해봐도 칙칙한 피부톤은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이럴 때 어두운 피부톤을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술 마신 다음 날에도 칙칙한 피부톤 걱정 없게 해줄 레스틸렌 블로그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얼굴의 혈색을 살려주는 페이스 요가 입니다. 아래 사진 순서대로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하면 어둡고 칙칙했던 피부에 생기가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D

 


이 페이스 요가는 노폐물을 배출하는 림프를 자극해 피부가 화장을 잘 흡수하도록 도와주는데요! 여러분들도 전날의 여파로 화장이 받지 않는 아침 간단 페이스 요가를 반복하셔서 밝고 생기 있는 얼굴을 되찾아보세요! :D


#. 시원한 웃음과 건강한 사고가 매력적인 엠마 스톤

 


스파이더맨의 첫사랑 그웬 스테이시이자 스파이더맨 역할을 맡은 앤드류 가필드의 실제 여자친구! 엠마 스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말을 남겼습니다.


“행복해져야 섹시해져요.”


엠마 스톤은 헐리우드에서 쿨함과 러블리함을 담당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의 얼굴은 아니지만,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초록색의 큰 눈과 시원한 웃음이 매력적인 엠마 스톤은 요즘 헐리우드에서 가장 HOT한 배우 중 하나죠.


핫한 엠마 스톤은 ‘섹시함’은 바로 ‘멘탈’ 상태에 달려있다고 말합니다 그날 스스로가 얼마나 자신감이 넘치는지, 행복한 기분인지가 중요하단 말이죠. 그래서 행복해야 섹시할 수 있다는 말을 한 것! 


이런 그녀의 사고 방식은 그녀의 어머니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그녀의 어머니가 ‘네가 행복해질 수 있는 걸 하고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닌 너 자신을 위해 옷을 입어라’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즉, ‘행복’을 강조하는 어머니의 가치관이 그녀에게도 영향을 끼친 것이겠죠?


아무리 화장을 곱게 하고, 섹시하게 입어도 기분이 좋지 않은 날에는 섹시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는 그녀! 그만큼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을 중시하는 그녀이기에 지금의 매력적인 할리우드의 여배우가 될 수 있지 않았을까요? 


어떤 보석보다도 그녀를 빛나게 해주는 엠마 스톤의 긍정적인 사고야 말로 우리가 닮아야 하는 삶의 자세 아닐까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도 엠마 스톤처럼 자신의 행복을 가장 우선시 하고, 스스로를 소중히 여겨 내면과 외면이 모두 섹시한 여성으로 거듭나시길 바랄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