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스프링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인 밝고 깨끗한 피부톤 유지를 위한 여러분의 방법은? 2월 4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밝고 깨끗한 피부톤을 위한 여러분의 방법은? 레스틸렌 VS 홈케어 VS 스킨케어

 


피부 속 당김이 심한 겨울과 달리 환절기에는 피부 표면 자체가 푸석해 얼굴이 훨씬 칙칙해 보입니다. 평소보다 푸석푸석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죠? 하지만 다가오는 봄을 생각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포기할 수는 없는 일! 


속부터 빛나는 뽀얀 피부 만들기 방법은 참 다양합니다. 효과 좋은 화이트닝 스킨케어 VS 자신 있는 생얼을 만들어주는 레스틸렌 VS 나만의 뷰티 노하우를 활용한 홈케어까지, 그 종류가 참 많은데요. 민감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여러분의 선택을 알려주세요.


이번 주 일요일 (03/01)까지 환절기 화이트닝 피부관리 방법은 무엇인지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2월 25일 – 3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 눈 주변, 그 관리비법은? 눈 밑 주름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눈 주변의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훨씬 얇을 뿐 아니라, 가장 많이 움직이는 피부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노화 속도가 빠릅니다. 특히, 여성들은 지속적인 아이메이크업으로 자극을 가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이 훨씬 빨리 저하될 확률이 높은데요. 따라서 팽팽한 피부의 눈가를 가지고 싶다면 꾸준한 관리는 필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페이스를 만들고 싶다면, 페이스요가로 눈가 주름을 없애보세요. 마사지만 잘해도 비싼 화장품 부럽지 않은 피부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에 도전하세요!

 


눈가 주름은 얼굴의 근육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활발하지 못하면 얼굴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이로 인해 산소와 영양분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근육이 뻣뻣하게 굳게 되는데요. 근육이 굳게 되면 탄력성이 떨어져 주름의 원인이 되죠.


이때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로 눈 주변의 원활한 혈액순환 효과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단, 지나치게 피부를 문지르거나 비비게 되면 오히려 노화가 더 빨리 찾아올 수 있으니 부드럽게 마사지해줘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레스틸렌 페이스요가로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D


#. 20대보다 더 아름다운 여배우, 김성령

 


떠오르는 워너비 여배우 중 하나인 김성령. 50을 앞둔 나이에도 탄탄한 몸매와 88년도 미스코리아 眞의 면모를 여전히 보여주는 그녀는 김희애와 함께 20대가 닮고 싶은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나이가 든다는 건 

계속 배워나가는 일인 것 같아요.


나이테가 늘어나면서 나무가 자라는 것처럼

여러 가지를 경험하면서 변화하는 거죠.

아직 모르는 게 많고, 깨닫게 되는 게 많아요.”


나이와 관계 없이 김성령의 아름다움이 칭송 받는 비결은 항상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88년도 미스코리아 眞으로 당선되면서 하이틴스타로 주목 받은 그녀였지만, 김성령은 완벽한 ‘배우’가 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다고 합니다.


연기학원부터 발성학원까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완벽한 미모를 가꾸기 위해 그녀는 고군분투했는데요. 잠까지 줄여가며 자기 관리에 철저했던 김성령은 오늘 날 완벽한 워너비 여배우가 될 수 있었죠.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위치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지금도 배우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이를 먹는 것이란, 아름다움에서 후퇴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내실을 탄탄히 다져가는 배움의 과정이라 말하는 김성령! 독자 여러분도 김성령처럼 배움을 통해 내면까지 꽉 찬 아름다움을 얻으시길 레스틸렌 블로그가 응원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