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서울맛집베스트] 랍스터바부터 멜팅샵까지! 핫한 레스토랑을 지금 소개합니다 :D


어디서 누구와 함께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지 먹방 사진을 올리는 ‘셀피족’들이 많아지면서 SNS를 점령한 먹음직스러운 먹방사진들! 하지만 먹방사진을 보고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을 찾으면, 막상 붐비는 사람들로 시끄럽고 맛 또한 다른 곳과 별반 다르지 않아 실망스러웠던 경험 다들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레스틸렌 블로그가 준비한 서울맛집베스트! 랍스터바부터 멜팅샵까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소문난 핫한 맛집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모던하고 편안한 맛집을 찾는다면, DoMA622(도마622)



한남동에 위치한 도마622는 여느 고급레스토랑이 가진 웅장함보다는 세련되고 편안한 느낌을 가진 레스토랑입니다. 아담한 주택을 개조해 갤러리처럼 꾸민 도마 622는 홍익대 출신 건축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는데요. 1층 메인홀과 2층 룸으로 이뤄진 도마 622는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는 모임장소로도 연인과 아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곳이죠.


‘EURO-KOREAN’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도마 622는 이탈리안 음식과 프렌치 음식 그리고 한국 음식을 적절히 섞어 이색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미자청을 담은 한우 초밥, 허브에 절인 달팽이, 감태를 올린 메로구이와 같이 한국 식재료에 다른 나라 요리 레시피를 자연스럽게 끼워 넣어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뤄냈죠. 여기에 소주부터 와인까지 두루두루 여러가지 주류를 갖추고 있어 취향따라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D


DoMA622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62-2

영업시간 : 17:00 ~ 2:00

전화 : 02-793-9288


독특한 인테리어와 이색 음식이 인상적인, 멜팅샵



식당에 들어선 순간 마치 다른 나라의 식당에 들어온 것처럼 멜팅샵은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1930~40년대 부흥기 미국을 떠올리며 디자인한 멜팅샵의 인테리어는 황금빛 조명과 이곳저곳에 배치된 원형의 볼록거울이 인상적인데요. 마치 <위대한 개츠비>의 영화 한 장면으로 들어온 듯 화려하면서도 앤티크한 인테리어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며칠전 방영된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이규한이 들려 이색 브런치를 먹은 식당으로도 알려진 멜팅샵은 독특한 메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멜팅샵의 대표 메뉴는 와사비 소프트크랩 팝오버인데요. 미국식 공갈빵인 팝오버 위에 잘 튀겨진 소프트 크랩을 얹고 날치알이 들어간 와사비 소스를 곁들인 맛깔스러운 음식이죠. 


사실, 멜팅샵의 음식은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선 정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이미 한남동 맛집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테이스팅룸’의 세컨드 브랜드인 멜팅샵은 항상 신선하고 참신한 맛을 전하는 테이스팅 룸의 레시피 정신을 그대로 가져왔기 때문인데요. 위에서 소개한 와사비 소프트크랩 팝오버 외에도 레드와인 소꼬리찜과 페스토 리조또도 대표 메뉴이니 꼭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멜팅샵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7-10

영업시간 : 11:00 ~24:00

전화 : 02-544-4256


뉴요커의 맛을 서울에서 즐기고 싶다면, LOBSTER BAR(랍스터바)


▲이미지 출처: 랍스터바 공식 홈페이지 


뉴욕에서 인기인 ‘랍스터롤’을 맛보고 싶다면, 서울 이태원으로 당장 출발하세요. 랍스터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다양한 랍스터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펍(pub) 스타일의 레스토랑입니다.


랍스터바의 주요 메뉴는 빵 사이에 부드러운 랍스터 살과 샐러드를 듬뿍 넣어 만든 ‘랍스터롤’인데요. 얼마나 환상적인 맛인지, 미국에선 ‘당신이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 25가지’ 안에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부드러운 브레드롤 위에 버터레몬 소스로 속을 버무린 랍스터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긴다면 그 맛이 2배가 된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D



이 외에도 랍스터바에선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랍스터 구이부터 랍스터 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스프까지 여러 메뉴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유행하는 맛을 한국에서 즐기고 싶다면 랍스터바를 들려보세요.


LOBSTER BAR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6-13 3층

영업시간 : 12:00 ~ 22:00 (월-토), 12:00 ~ 21:00 (일)

전화 : 070-8225-3963


경치 좋은 곳에서 음식을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듯, 인테리어가 예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겠죠? 랍스터바부터 멜팅샵까지,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가 소개한 곳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음식의 맛 또한 뛰어난 서울의 숨겨진 맛집들인데요. :D 레스틸렌 블로그의 추천을 참고해 이번 주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