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입니다! 다 함께 스마일~ - 8월 5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입니다. 벌써 8월 5주차인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보시죠! :D



1.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간 소개팅! 얘기하던 도중 잠이 들었다면…?

 


매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입니다. 늦게까지 야근을 한 다음날, 겨우 정신을 차리고 소개팅에 나갔습니다. 자꾸만 감겨오는 눈을 부릅뜨며 상대 남자와 얘기를 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 어머나! 결국 제대로 졸고 나서 눈을 떠보니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는 그 남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났다면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댓글을 달아주세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예뻐지는 비결은 바로 ‘웃음’ 입니다.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 입니다. 그러니 활짝 웃으세요!” 이번 주 레스틸렌 토크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의 창업자인 ‘진 포드’의 말인데요. 우리나라 말 중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처럼 웃으면 얼굴도 예뻐지고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활~짝 웃어보세요! :)


레스틸렌이 토크 보러 가기>> 클릭!



3. ‘여름 안에서’ 들으면서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선선한 9월이 다가오면서 이렇게 여름이 지나가는 것 같은데요. 지나가면 또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하는 것이 사람 마음이죠~? 여름 휴가로 갔던 시원한 바닷가가 떠오르는 여름 노래, 서연의 ‘여름 안에서’ 들으시면서 추억을 되새김질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있어~♬”


서연의 ‘여름 안에서’ 들으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