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눈이 오길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추천 Best 3!

이미 완연해진 겨울, 첫 눈이 내린 곳도 많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도 화이트 크리스마스일지도 모른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눈 오는 날이면 드라마 겨울연가처럼 연인과 눈 속을 뛰어다녀야 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눈 오는 날,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



# 연인들의 필수코스, N서울타워

  


이미지 출처 - N서울타워 공식블로그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남산타워! N서울타워로 이름을 바꾸면서 더욱 새로워진 데이트 장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눈이 내리는 모습을 보면서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근사한 식사는 로맨틱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겠죠?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팔각정 앞에서 눈싸움을 즐기거나, N서울타워의 명물 사랑의 자물쇠도 달아보시길! 크리스마스에는 연인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가기 전 홈페이지를 체크하고 가세요. :D


(N서울타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nseoultower.com/ )



# 눈꽃 속에서 로맨틱한 데이트!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이미지 출처 – 아침고요 수목원 공식홈페이지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사랑 받는 가평의 아침고요 수목원은 겨울에도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겨울에 푸른 녹음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대신, ‘오색별빛정원전’ 을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하얀 눈과 어우러져 오색빛을 뽐내는 아름다운 조명 전시를 테마에 맞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고요한 산길, 연인과 함께 뽀드득 눈을 밟으면서 걷다 보면 사랑도 더욱 깊어질 수 있으실 거에요~ :)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홈페이지 바로가가 >> http://www.morningcalm.co.kr/ )



#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진 가로수길,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이미지 출처 – 초지님 블로그


전남 담양군에 위치한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은 우리나라에 있는 가로수길 중 가장 멋진 가로수길 중 하나입니다.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 장소에 선정될 만큼 유명한 곳인데요. 담양에서 순창으로 이어지는 24번 국도에 길게 뻗어있는 가로수들을 보면 마음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 든다는 점! 영화 속 주인공처럼 연인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을 추천합니다!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578-4 / 전화번호 : 061-380-3154)




유명하거나 특별한 곳이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에서든 행복하겠죠? 하지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미리미리 장소 체크하시고,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 오늘 추천한 장소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내실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