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4년 패션피플들의 잇 아이템! ‘미니백’으로 봄 나들이 가세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에 설레지 않으신가요? 봄 향기가 물씬 나는 패션 스타일로 봄 나들이를 떠나는 상상만 해도 참 행복한데요. 올 봄에는 아담한 미니사이즈인 ‘미니백’이 유행할 예정입니다! 부담 없이 들 수 있는 미니백은 가방 안에 소지품을 줄이고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 욕구를 높였는데요. 간편한 미니백으로 코디하는 방법!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공개합니다~ : )


#. 봄 나들이 갈 때는? 간편한 미니백


이미지 출처 - Weheartit


봄꽃이 피어나기 시작하면 꽃구경하러 여기저기 봄나들이를 많이 다니실 텐데요. 2014년 봄 패션과 활동성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간편한 미니백을 들어보세요!  2014년 패션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팅’으로 된 옷(관련글 보기)에 앙증맞은 미니백이 잘 어울리는데요. 플라워 프린팅 된 옷에 최소한의 물건만 미니백 안에 쏙쏙 넣고 봄나들이를 떠나보세요~


#. 결혼식 하객 패션 포인트는 ‘미니백’


이미지 출처 – Weheartit


봄이 되면 주변에 결혼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결혼식 하객으로 갈 때 결혼을 하는 신부처럼 자신도 모르게 패션에 신경을 쓰게 되지 않으신가요? 올 봄 결혼식 하객 패션에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어보세요~ 깔끔한 정장차림에 블랙으로 된 미니백을 들고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다면 격식 있고 스타일리쉬한 하객으로 변신하실 수 있습니다! : )


#. 스포티한 룩과 잘 어울리는 ‘미니백’


이미지 출처 - 빈폴 공식 홈페이지


따뜻한 봄이 되면 주말에 운동을 하러 나가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운동시, 필요한 물건들을 큰 백팩에 넣기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미니백을 추천해드립니다. 스포츠를 할 때 소지품들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의 종류인 바이크 백은 올 봄 유행할 아이템인데요. 봄에 마라톤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 때 너무 큰 스포츠 백팩이 거추장스러웠던 분들은 바이크 백으로 보다 편하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올 봄 스포티한 룩에 바이크 백을 들고 편리함과 패션을 둘 다 잡아보세요! : )




한 손에는 스마트폰을, 한 손에는 소지품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가방을 가볍게 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2014년 트렌드인 ‘미니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올 봄 잇 아이템인 ‘미니백’으로 활동량이 많은 봄에 트렌디한 여자로 거듭나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