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국내 럭셔리한 풀빌라펜션 추천! 홍천 유니크펜션부터 정선 드위트리까지 국내 풀빌라펜션에서 휴가를 보내보세요~


나만의 럭셔리한 휴가를 꿈꾸셨다면? 이번 여름에는 멋진 정원과 테라스는 물론 개인 수영장까지구비한 풀빌라펜을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풀빌라펜션은 Pool과 Villiage의 합성어로서 수영장이 있는 마을이라는 뜻으로, 말 그래도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하게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펜션을 말합니다.


처음 풀빌라펜션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개념이 낯선 분들은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추천해드리는 국내 풀빌라펜션을 잘~살펴보세요! 이미 국내에 많은 풀빌라펜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풀빌라펜션은 럭셔리할 뿐만 아니라 강원도 홍천, 정선 등 경치가 좋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마치 도시에서 훌쩍 떠나 나만의 별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빌라에서 자연경관을 즐기고 산책하고 수영을 한 한 뒤 즐기는 럭셔리한 식사, 생각만해도 놀라우시죠?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즐거운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럭셔리한 풀빌라펜션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D


#. 프랑스의 아기자기한 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홍천 라데팡스’


▲이미지 출처 – 라데팡스 공식 홈페이지


파리의 신도시 ‘라데팡스’에서 영감을 받은 홍천 라데팡스은 아기자기한 프랑스의 마을 분위기를 느낄 수있는 곳입니다. 평소 도시 빌딩숲 속에서 답답함을 느꼈다면, 홍천 라데팡스에서 한숨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홍천 라데팡스는 홍천 숲 속에 위치해 조용할 뿐만 아니라 옥상에 탁 트인 곳에서 태닝, 수영, 그리고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숲 속에 위치해 이 모든 것을 깨끗한 숲 속의 공기와 함께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 홍천 라데팡스의 객실은 프랑스의 대표 도시들을 닮아 프랑스의 세련된 이미지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객실들은 도자기와 에나멜 수공으로 유명한 프랑스 남부 도시 ‘리모주’, 아미앵 대성당으로 유명한 프랑스 북부 도시 ‘아미앵’, 코코 샤넬의 도시 ‘소뮈르’ 등을 본떠 인테리어해 프랑스 분위기가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프랑스 마을의 분위기와 프랑스의 세련된 도시 느낌을 함께 만끽하고 싶다면 홍천 라데팡스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위치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279
  • 홈페이지 : www.ladefense.co.kr
  • 주변 여행지 : 홍천강 래프팅, 팔봉산 관광지, 노일강 유원지, 산음자연휴양림 등 다양한 여름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커피 브랜드부터 라면까지! 재치 있는 분위기를 담은 ‘가평 유니크 펜션’


▲이미지 출처 – 가평 유니크 펜션


여행을 갈 때, 커피, 맥주, 라면을 기본으로 챙겨가는 분들이라면 가평 유니크 펜션이 안성맞춤입니다. 커피 브랜드로 유명한 스타벅스, 맥주 브랜드인 하이네켄, 우리나라 라면 브랜드인 신라면 컨셉으로 각각 객실을 만들었습니다.


‘스타벅스’ 객실의 경우, 객실 내부는 스타벅스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와 그린을 주요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침실은 스타벅스 머그컵을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하이네켄 병을 본뜬 객실, 신라면의 빨간 색부터 라면 모습까지 본뜬 객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접목시킨 유니크한 객실을 볼 수 있습니다.


반면, 개성 있는 내부와 달리 펜션 앞에는 호텔식 수영장이 있어 모던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개성 있고 재치 있는 공간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올 여름 유니크 펜션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보세요~


  • 위치 : 경기 가평군 산유리 430
  • 홈페이지 : www.uniquepension.com
  • 주변 여행지 :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 몰디브처럼 깨끗한 물 속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정선 드위트리’


▲이미지 출처 – 드위트리 공식 홈페이지


정선 드위트리는 휴양지인 몰디브와 같은 분위기를 풍겨 커플들이 오면 좋은 곳입니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드위트리는 두위봉 천연 계곡수로 채운 깨끗한 자연수가 가득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천연수로 된 수영장뿐만 아니라 현무암 노천탕, 월풀 스파 욕조, 호텔식 침구 등 완벽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드위트리의 장점입니다.이 곳을 방문하신 곳은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즐기는 유리 큐브 바비큐실, 월풀 스파를 위한 배스 룸, 아로마 테라피용품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은 정선 드위트리를 방문해주시길~: )


  • 위치 : 강원도 정선군 남면 무릉리 산475-22
  • 홈페이지 : www.dwitree.co.kr
  • 주변 여행지 : 레일 바이크 기찻길을 달리며 푸른 숲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홍천 유니크펜션부터 정선 드위트리까지 럭셔리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펜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사색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곳곳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으로 여름휴가를 보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