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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글로벌 브랜드 레스틸렌의 국내외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글로벌 브랜드 레스틸렌의 국내외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동영상

THE RESTYLANE

레스틸렌®은 1996년부터 지금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스웨덴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로고

스웨덴 제조·미국 FDA 승인·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은 우수한 효과와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바탕으로 1996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사용되고 있습니다.
레스틸렌®치료 목적에 맞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이란?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흡수하고 저장해 피부 습윤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해 줍니다.
미세주름을 개선하고 얼굴 볼륨을 회복하기 위해 쓰이는 방법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을 보강하는 것입니다.

레스틸렌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 뿐만 아니라 미국 FDA, 유럽 CE 등 국내외 기관의 승인으로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입니다.

HISTORY레스틸렌의 역사

View all

  • 1996유럽 CE 승인
    레스틸렌 첫 출시

  • 2003미국 FDA 승인

  • 2004Restylane® Perlane 발매
    (Restylane® Lift)

  • 2005Restylane® SUB-Q 발매

  • 2010Restylane® Lidocaine (통증경감)
    Restylane® Perlane Lidocaine 발매

  • 2012Restylane® Skinboosters
    Vital Lidocaine 발매

  • 2016Restylane® Defyne
    Restylane® Refyne
    미국FDA 승인

  • 2016Restylane®출시 20주년

SAFETY

유럽 CE(1996년)와 미국 FDA(2003년)로 부터 승인받은 안전한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CERTIFICATION안전성의 입증

안전성의 입증

유럽 CE와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안전성과 효과가 인정된 브랜드입니다.

TECHNOLOGY레스틸렌의 기술

NASHA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 특허받은 레스틸렌의 NASHA 기술은 천연HA와 유사하여
자연스러우면서 견고한 젤 텍스쳐를 선보입니다.

PRODUCT

제품이미지 Restylane® Lidocaine레스틸렌® 리도카인

NASHA 기술 기반
얼굴 주름의 일시적 개선*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Refyne레스틸렌® 리파인

OBT 기술 기반
얼굴 주름의 일시적 개선*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Volyme레스틸렌® 볼림

OBT 기술 기반
얼굴 주름의 일시적 개선, 볼륨 회복*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SubQ레스틸렌® 서브큐

NASHA 기술 기반
얼굴 윤곽 및 깊은 주름의 일시적 교정*

제품이미지 Restylane® Defyne레스틸렌® 디파인

OBT 기술 기반
얼굴 주름의 일시적 개선*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Lyft Lidocaine레스틸렌® 리프트 리도카인

NASHA 기술 기반
얼굴 주름의 일시적 개선, 볼륨 회복*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Skinboosters
Vital Lidocaine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 리도카인

NASHA 기술 기반
피부에 히알루론산을 공급하여 미세주름 일시적으로 개선*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제품이미지 Restylane® Skinboosters
Vital Light Lidocaine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 라이트 리도카인

NASHA 기술 기반
얇거나 부드러운 피부에 히알루론산을 공급하여 미세주름 일시적으로 개선*
통증 경감을 위한 리도카인 함유

*수허 10-914호 Restylane Lidocaine 수허 15-1475호 Restylane Refyne
	 수허 15-1474호 Restylane Volyme 수허 05-623호 Restylane SubQ 수허 15-1476호 Restylane Defyne 수허 10-913호 Restylane Lyft Lidocaine 수허 12-703호 Restylane Skinboosters Vital Lidocaine 수허 13-1473호 Restylane Skinboosters Vital Light Lidocaine 의 사용목적

SKIN CARE

이미지 레스틸렌 스킨케어 레스틸렌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레스틸렌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레스틸렌 스킨케어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제 레스틸렌을 매일 집에서 만나보세요.
이미지
레스틸렌® 스킨케어 레스틸렌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레스틸렌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레스틸렌 스킨케어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제 레스틸렌을 매일매일 집에서 만나보세요

레스틸렌의 독보적인 기술의 재탄생

NASHA Technology

(Non 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

이미지

특허받은 NASHA 기술이 만들어낸 놀라운 기적!
자연 교차결합 기술로
안전성은 그대로, 수분 지속효과 UP!

수분과 공기의 밸런스 과학

SLM Technology

(Skin Lipid Matrix)

이미지

피부의 각질층과 유사한 구조
피부 장벽의 역할을 하여 촉촉한 보습은 기본,
피부 내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까지 맞춰줍니다

제품이미지

Day Cream 레스틸렌® 데이크림

수분공급, 스무딩 효과,
피부보호장벽 강화, 항산화 작용

제품이미지

Day Cream SPF15 레스틸렌® 데이크림 SPF15 [기능성화장품]

자외선 차단, 수분공급, 스무딩 효과,
피부보호장벽 강화, 항산화 작용

제품이미지

Night Cream 레스틸렌® 나이트크림

수분공급, 스무딩 효과
피부진정 및 피부보호장벽 강화

GALDERMA WORLDWIDE

전 세계에 위치한 34개의 자회사에 5천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80여개국에서 갈더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도 이미지

LABORATORIES갈더마의 글로벌 연구소

갈더마(Galderma)는 ‘세계적인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5대륙 34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질환 환자와 전문의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치료법 및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완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갈더마는 프랑스, 스웨덴, 미국, 일본, 스위스 5곳에 Galderma Laboratories (R&D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연구소 이미지

    Sophia Antipolis, France

  • 연구소 이미지

    Uppsala, Sweden

  • 연구소 이미지

    Fort Worth, US

  • 연구소 이미지

    Tokyo, Japan

  • 연구소 이미지

    Egerkingen, Switzerland

MANUFACTURING갈더마의 글로벌 생산단지

갈더마는 건강과 안전 그리고 환경보호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갈더마는 프랑스, 스웨덴, 캐나다, 브라질, 스위스, 독일 6곳에 글로벌 생산 단지를 두고 있습니다.

  • 생산단지 이미지

    Alby-sur-Cheran, France

  • 생산단지 이미지

    Uppsala, Sweden

  • 생산단지 이미지

    Montreal, Canada

  • 생산단지 이미지

    Hortolandia, Brazil

  • 생산단지 이미지

    Egerkingen, Switzerland

  • 생산단지 이미지

    Soest, Germ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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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INTRODUCTION

COMPANY INTRODUCTION

RESTYLANE NEWS


청춘. 듣기만 해도 설레는 글자이지만 어쩐지 그 주인공들은 설렐 여유도 없이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 길을 딱! 제시해주면 정말 좋을 텐데요. 가끔 어두운 망망대해를 혼자 헤쳐나가고 있는 듯 막막한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 어른이 되어가나 봅니다.


그동안 뒷바라지해주신 부모님께 근사한 선물도 해드리고 싶고, 앞으로 좋은 곳만 데려다 달라고 멋진 구두도 한 켤레 장만하고 싶구요. 나를 위한 보상으로 혼자만의 여행도 꼭 떠나보고 싶어요. 취업만 하면 꼭 이루리! 두근두근 내 미래!



레스틸렌이 여러분의 꿈을, 여러분의 노력이 빛을 발할 그날을 응원합니다.


<Remind>


회사의 실무진들 앞에서 그동안의 노력을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인 면접. 화려한 스펙과 완벽한 자소서로 면접까지 갔지만 번번이 고배를 마시는 취업준비생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그만큼 면접은 중요하고 어려운 관문이죠. 본인의 인성과 태도, 가치관이 단 몇 분 안에 드러나는 자리이므로 큰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시간 엄수는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이런 기본적인 자질도 갖추지 않은 사람은 어느 조직에서도 환영받기 힘들겠죠.


한 취업 포털사이트의 조사에 따르면 인사담당자들에게 '면접 대기실에서 가장 꼴불견인 지원자'를 물었더니 45% 이상이 '지각하는 지원자'를 꼽았다고 합니다. 미리 도착해서 긴장도 풀고, 차분히 면접 예상 질문을 정리해보세요. 웃는 연습도 하시구요~



회사와 지원자의 궁합이 얼마나 잘 맞는지를 알아보는 자리라고 생각하세요. 본인의 가치관과 포부가 회사의 비전과 얼마나 잘 맞는지, 어떻게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왜 이 회사를 선택했는지, 또 회사가 왜 나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피력하세요.



요즘은 압박 질문, 돌발 질문이 나오는 면접이 많은데요. 미리 준비를 했더라도 막상 그런 질문을 받으면 당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바로 그게 인사담당자들의 의도니까요. 


취업 족보에는 없는 지원자의 대처 능력, 창의성, 논리성 등이 드러나는 자리이죠. 지원자의 가치와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가 얼마나 잘 맞아떨어지는지 알 수 있구요. 


질문을 받으면 일단 질문의 의도가 무엇인지를 빠르게 파악한 후 침착하게 답변하세요. 미리 준비하고 연습한 내용을 바탕으로요. ;)


<Do's>


[이미지 출처: bloomingdales.com]


업종별로 선호하는 의상 스타일이 다르므로 목표하는 회사를 잘 파악하고 준비하세요.


* 금융권, 공기업: 보수적인 경향에 맞춰 무릎길이의 스커트에 신뢰감을 주는 푸른 계열의 블라우스가 좋습니다. 경직되어 보이지 않도록 스카프 등을 활용하세요.


* 유통업계: 어느 정도 개성을 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도 좋고, 컬러감이 있는 블라우스에 스프라이트 슬랙스 등은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 IT, 전자, 정보통신: 진취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레이, 네이비, 와인 컬러 등 톤 다운 컬러의 심플한 슬랙스와 세련된 드레이프 라인이 돋보이는 아이보리톤의 블라우스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목표로 하는 회사 홈페이지나 사보, CF 등 회사의 인재상이 명시된 부분이나, 사내 모델 등을 보고 스타일이 어떤지 미리 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을 마주치고, 웃고,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대답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인사담당자와 자주 눈을 마주치기 위해 노력하세요.


경청하면 질문의 의도를 빨리 파악할 수 있고, 미소 띤 얼굴로 열심히 설명하면 상대방은 듣고 싶어지기 마련이죠. 적극적으로 대답하며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특히 경쟁자들과의 그룹 면접이 진행된다면 상대방을 배려하면서도 자신의 소신을 밝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목표로 하는 기업의 SNS 활동을 미리 체크하세요. 기업의 주요 마케팅 수단인 SNS 활동을 보면 회사의 분위기나 비전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적극적인 모습을 어필할 수도 있고, 경직된 분위기를 누그러뜨리기에 좋은 소재가 될 수 있죠. 활동 사례 중 몇 가지를 꼽아 자신의 의견을 간단히 말해보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Don'ts>



* 너무 솔직한 대답을 하는 것: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요소들을 굳이 언급할 필요가 있을까요? 별로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은 가정사나 고쳐지지 않는 단점들은 드러내지 마세요. 그리고 본인의 포부를 말할 때 향후 해외에서 살고 싶다거나 돈을 모아 내 사업을 하고 싶다는 식으로 말하는 건 피해야겠죠?


* 면접장 밖에서 긴장을 놓는 것: 면접 전이나 후에 어디서 누구를 만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죠. 뛰어오는 누군가를 확인하고 엘리베이터 문을 다시 열고 미소를 건넸는데 그분이 면접관일 수도 있구요, 다 끝났다고 생각하고 친구와 전화통화로 걸쭉한 대화를 나누었는데 공교롭게도 관계자가 듣게 될 수도 있죠. 이런 상황이 드라마 속에서만 나오는 건 아니랍니다.


* 과장된 포부를 말하는 것: 회사에 뼈를 묻겠다, 혹은 기회만 주시면 무엇이든 열심히 하겠다는 식의 뻔한 이야기는 오히려 신뢰도를 떨어뜨립니다. '회사 분위기를 쇄신하는데 기여하겠다' 라는 식의 말은 다른 직원들과 마찰을 불러일으킬 것만 같아 꺼려진다고 하구요. 자신감있게 말하되 근거를 제시하는 것,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희망찬 첫걸음을 레스틸렌이 응원합니다: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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