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스마트폰도 패션 아이템? 패션성이 가미된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악세서리

요즘 기분전환을 위해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교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D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스마트폰도 패션 아이템? 패션성이 가미된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악세서리” 에 대해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스마트폰을 나만의 스타일로 바꾸고 싶은 분들! 모두 집중해주세요 : )

 

 

스타일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 알아보기 


시중에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데요~ 지금부터취향별, 스타일별로 고르는 재미가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시죠! ^^

 

 

#1. 앙증맞은 귀여운 동물 스마트폰 케이스

  

 

 


이미지 출처-마크제이콥스 제품 클릭

 

먼저 앙증맞은 동물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해드릴 텐데요:) 동물을 사랑하는 여성분들에게 딱! 좋은 스마트폰 케이스이겠죠? 이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와 데이트에서 귀여움을 드러내고 싶은 날, 깜찍함을 한층 업! 시켜줄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기도 합니다~:D

 

 

#2. 사랑스러움이 듬뿍 담긴 큐빅 스마트폰 케이스 ♪

 

 

 

이미지출처- 클릭

 

다음은 큐빅 스마트폰 케이스인데요. : ) 큐빅 스마트폰 케이스는 아기자기한 제품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눈에서 하트가 쏟아질만한 아이템입니다. 러블리함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분들!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겨지는 큐빅 스마트폰 케이스로 바꿔보시는 건 어떤가요? :)

 

 

#3. 사랑의 증표, 커플용 스마트폰 케이스

 

 

 

 

이미지출처-클릭

 

마지막으로 사랑의 증표로 커플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같은 모양의 케이스를 사용해도 좋지만, 원더우먼과 슈퍼맨과 같이 커플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 남자친구가 아기자기한 케이스를 절대 안 하겠다는 분들! 절충안으로 커플 캐릭터 케이스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

 

 

기능성과 디자인 만족을 동시에!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캡

 

스마트폰의 경우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먼지 방지를 위해 이어캡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액세서리의 기능까지 충실히 수행하는 기특한 이어캡들이 많다는 사실!

 

 

 
이미지 출처- 클릭

 

빅 사이즈의 이어캡은 포인트로 좋은 아이템인데요. 특히 심플한 스마트폰 케이스에 꽃 이어캡을 꽂아준다면 샤랄라하면서도 소녀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스마트폰이 완성됩니다!

 

 

 


이미지 출처- 클릭

 

빅 사이즈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작고 깜찍한 이어캡을 추천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이어캡은 화려한 패턴 혹은 심플한 패턴 둘 다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 이어캡은 자꾸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면 헐거워져서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하세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가 소개해드린 “스마트폰도 패션 아이템? 패션성이 가미된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악세서리” 유용하셨나요? :) 예쁘게 꾸며진 스마트폰을 보면서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