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디저트맛집] 가로수길, 홍대, 경리단길에 위치한 유명 디저트카페 추천!


친구 혹은 연인과의 만남에서 빠져서는 안될 필수 코스는? 바로 맛집으로 가득한 가로수길과 홍대, 경리단길 골목 곳곳에는 숨겨진 디저트 맛집들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많은 디저트 집이 생겨서 우리의 눈과 입을 더 즐겁게 하죠. 


특히 지친 몸과 마음을 초콜릿, 케이크, 아이스크림까지…. 종류도 무궁무진한 디저트와 함께 치유하시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꼭 체크하셔야 할 디저트카페 맛집!을 알려드립니다. 청춘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가로수길과 홍대, 경리단길에 숨겨진 디저트맛집을 찾아 레스틸렌 블로그와 함께 떠나보도록 해요! :D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급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코스로 맛보고 싶다면 가로수길 디저트맛집 소나(SONA)를 추천합니다. 소나는 세계 프랜치의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미슐랭 3스타 조엘 로부숑에서 경력을 쌓은 성현아 오너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 이미지 출처: sweet dew 님 블로그


다양한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어 달달한 디저트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리는 디저트카페입니다. 이곳은 디저트 코스뿐만 아니라 원하는 디저트를 단품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코스를 이용하실 경우 마카롱과 생초콜릿, 미니 컵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뿌띠푸 카트에서 원하는 디저트를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지 막막하다면 인기 메뉴를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세트메뉴로는 2코스 디저트 세트와 3코스 디저트 세트가 단품메뉴로는 바슈랭과 오!초콜릿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되면서 더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는 소나! 파인 다이닝 수준의 디저트를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D


**소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거 sweet dew님의 포스팅을 살펴보세요!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디저트카페는 홍대에 위치해 있는 수제 케이크 전문점 "달콤한 거짓말"입니다. 수제 케이크가 얼마나 달콤할지 그 맛이 궁금해지는 디저트카페인데요. 이곳은 신라호텔 출신의 파티셰가 갓 구운 수제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가정집을 개조해 편안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답니다. 야외테라스에서 늦여름의 햇살을 마음껏 즐기며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만큼 도심 속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려요.


▲ 이미지 출처: 윤메이 님 블로그


수제 케이크 전문점답게 케이크의 종류만 해도 10여 가지가 넘는데요. 달콤한 거짓말의 인기 메뉴에는 얇게 썬 딸기가 곁들여진 '딸기 생크림케이크'와 오색빛깔 무지개 컬러가 독특한 '치즈 파레트케이크'가 있습니다. 케이크 층층이 알록달록한 시트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사이에 크림치즈가 곁들여져 눈과 입이 즐거워집니다. :D


또, 식신로드에 빙수맛집 메뉴로 소개된 '망고빙수'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생망고와 곱게 갈린 얼음이 곁들여져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빙수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얼큰한 찌개가 담겨있을 듯한 뚝배기에 망고빙수가 담겨 이색적인 데코레이션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달콤한 거짓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거 윤메이 님의 포스팅을 살펴보세요! 



톡톡 튀는 데코레이션으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경리단길 디저트맛집 '스윗비(SWI:T B)'를 방문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곳은 이탈리아에서 공수해온 천연 원유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드는데요. 여기에 파스타치오와 블루베리, 자몽, 벌꿀, 위스키 등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이미지 출처: 요요 님 블로그


평범한 모양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싫다면 톡톡 튀는 데코레이션을 추가해 보는 것도 좋은데요. 미니콘 위에 귀여운 곰이 앉아 있는 '미초곰'을 비롯해 컵에 각양각색의 표정이 곁들여진 '아잉! 귀여워 컵'으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연출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D


여름철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이스크림의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을 텐데요. 스윗비는 지방 함량이 3.5% 미만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니 늦더위를 이겨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나만의 데코레이션이 더해진 스윗비 아이스크림과 함께해 보시길 바랄게요.


**스윗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거 요요 님의 포스팅을 살펴보세요! 


지금까지 보는 재미와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저트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분들의 마음을 빼앗은 디저트카페는 어디인가요? 늦여름 입안을 달콤하게 달래줄 디저트와 함께 달달한 늦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