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이번 한 주간의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이름과 기능이 잘못 이어진 것은 무엇일까요?
환절기, 급격하게 피부가 건조해져서 고민이라면? 레스틸렌 스킨케어를 사용해보세요.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로 유명한 레스틸렌이 만든 기초 화장품 제품입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에는 필러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는데요.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 존재하는 고분자 물질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 저장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습에 좋은 성분입니다.
특히 레스틸렌 스킨케어에 담긴 히알루론산은 인체에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동일하게 제조하는 레스틸렌만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되었답니다. 그래서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피부에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직접 작용해 피부에 수분을 머금게 해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환절기 빛나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레스틸렌 스킨케어를 만나보세요! :D [레스틸렌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그대로 담은 레스틸렌 스킨케어 출시 (링크)]
이번 주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는 현재 출시된 레스틸렌 스킨케어 4종(데이크림, 나이트크림, 리커버크림, 핸드크림)의 명칭과 기능이 잘못 이어진 것을 찾는 것이랍니다.
답을 알고 계신다면? 이번 주 일요일 (9/21)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 댓글에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세요! 20분을 추첨해 스무디킹 애플 키위 케일 드림을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9월 17일 – 9월 2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무디킹 애플 키위 케일 드림 (20명)
#. 뾰루지를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가 있다? 없다?
깨끗한 피부에 하나만 생겨도 얼굴 전체가 지저분하고 벌겋게 보이는 뾰루지! 많은 여성분들께서 한 번쯤은 뾰루지로 고민하셨을 텐데요.
뾰루지 없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의 식습관 및 생활 습관 관리가 중요한데요. 만약 이미 뾰루지가 솟아올랐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서 레스틸렌 페이스북이 뾰루지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페이스 요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진의 순서대로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하면, 뾰루지 없이 깨끗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페이스요가가 전반적으로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데다 특히 위장경락이 있는 볼의 페이스요가를 하면 소화불량으로 인한 뾰루지를 완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뾰루지 없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하시고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들을 많이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비결이 궁금하다면?
촉촉한 피부를 위해 꼭 알아야 할 건조한 사무실 속 피부관리법을 소개합니다~ (링크)
[피부 좋아지는법] 똑똑하게 더모 재생크림 고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링크)
생리통에 좋은 음식과 생리기간에 따른 피부 관리법을 소개합니다 :D (링크)
#. 500장의 잡지 표지를 장식했던 독일의 탑 슈퍼모델, 클라우디아 쉬퍼!
클라우디아 쉬퍼는 80년대 중후반에서 90년대 중후반까지 10여년간 슈퍼모델 전성기를 주도한 모델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난 용감했다.
나는 내 한계까지 나를 몰아붙였고,
그것이 나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그녀는 어떤 한계를 이겨내고 현재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일까요?
보통 모델은 타고난 것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클라우디아 쉬퍼는 각고의 노력을 통해 탑모델의 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
원래 클라우디아 쉬퍼는 변호사를 꿈꾸는 매우 수줍은 소녀였다고 합니다. 또래에 비해 키가 크고 부잣집 딸이라는 이유로 학창시절 왕따를 당한 것도 그녀의 성격에 영향을 끼쳤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17세 때 모델로 캐스팅되며 변호사 대신 모델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수줍은 그녀가 어떻게 대중을 사로잡는 탑 모델이 될 수 있었을까요?
모델 세계에 입문한 그녀는 원래 가진 수줍은 성격을 이겨내고 모델 세계에서의 적응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수줍은 사람이 끼를 드러내는 직업에 적응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상상 되시지 않나요?
그 결과 클라우디아 쉬퍼는 칼 라거펠트에 의해 샤넬의 새로운 얼굴이 되며 세계적인 탑모델로 등극했습니다. 이후, 고전적이고 기품 있는 외모로 하이패션은 물론 커머셜 모델에 각종 뮤직비디오까지 휩쓸었습니다.
클라우디아 쉬퍼는 40대가 넘은 지금도 자신의 캐시미어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는데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 참 멋지지 않나요?
여러분도 클라우디아 쉬퍼처럼 본인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그 목표를 성취하는 여성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