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부인 당신을 위한 웨딩슈즈는 무엇?
“여자에게 좋은 구두는 가장 중요해. 왜냐면 좋은 구두는 좋은 곳으로 데려다 주니까.” 유명한 문구죠? 바로 일본 유명 만화 ‘꽃보다남자’에 나오는 문구입니다. 이렇듯 여자에게 구두는 여자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으로 여겨집니다. 패션의 완성은 구두라는 말 처럼 여자를 완성시켜주는 매개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섹스앤더시티의 패셔니스타 캐리가 구두에 집착하는 이유도 그럼 좀 이해가 가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 그렇기에 결혼식을 함께하는 웨딩 슈즈는 더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겠죠?
요즘은 이전처럼 웨딩슈즈는 무조건 화이트 힐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슈즈를 선택하는 신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가의 웨딩 슈즈를 구입하고 그냥 집에 모셔둔다거나,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신을 수 없는 신발이 돼버리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결혼식뿐 아니라 친구들과의 특별한 모임, 디너 모임 등에서 신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슈즈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웨딩 후에도 특별하게 신는 것이죠.
그래서 이번 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는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여러분이 선택하고 싶은 웨딩슈즈 디자인은 어떤 것인지를 물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10/17) 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 댓글로 화이트 힐, 화려하게 장식된 슈즈, 팝한 컬러만으로 포인트가 되는 힐 중 여러분이 선호하는 웨딩슈즈의 디자인을 선택하고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를 드립니다: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0월 15일 – 10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15명)
#. 칙칙해 보이는 다크서클 없애는 것을 도와주는 페이스 요가!
흔히 눈 밑에 위치하는 다크서클은 여성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줍니다. 그 이유는 다크서클은 사람의 얼굴을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게 만드는 주범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크서클은 원래 나이보다 5살 이상 들어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다크서클은 대체 왜 생기는 걸까요?
다크서클은 일반적으로 눈 밑 지방의 양이 부족하여 푹 꺼져 보이거나 얇은 피부 조직으로 혈관이 비춰지면서 생기는데요. 이외에도 눈 화장을 한 후 깨끗하게 지우지 않거나 스트레스 또는 피로 누적 등도 다크서클 발생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순서대로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하면, 얼굴을 칙칙하게 보이게 하는 다크서클을 없앨 수 있다는 사실! 상단의 페이스 요가는 눈 밑에 축적된 지방을 풀어주고 림프의 순환이 원활하도록 림프선을 자극해 다크서클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하셔서 환한 얼굴을 가지시길 바래요~
#. 팝스타, 영화배우, 패션디자이너 등 다양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
제니퍼 로페즈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옷은 상황에 따라
나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지요.”
‘제니퍼 로페즈 스타일’이라고 하면 바로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이 떠오를 정도로 그녀만의 색깔이 확실한데요. 헐리우드 톱배우인 그녀가 말하는 옷의 정의! 그렇다면 그녀 자신은 옷으로 자신의 색깔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을까요?
평범한 소녀였던 그녀가 미국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로 성장하기까지 그녀의 스타일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녀가 잃지 않았던 것은 바로 특유의 라틴계 섹시 매력이었는데요. 그렇다면 제니퍼 로페즈만의 대표 스타일을 전체적인 실루엣, 소재, 색상 등으로 나누어 자세히 알아볼까요? :-)
전체적인 의상의 실루엣을 살펴보면, 제니퍼 로페즈는 전체적인 신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그녀의 신체적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서 그녀는 전체 의상의 실루엣이 V자로 깊게 파인 것 같은 멕시드레스를 즐겨 입습니다. 또한 그녀가 짧은 아웃핏을 입을 때는 그녀는 의상이 굉장히 짧고 소매가 없는 화려한 미니 드레스를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소재는 실크, 스팽글과 같이 파티 드레스 또는 가운에 주로 사용되는 재질을 골라 육감적인 몸매를 더 돋보이게 차고 있습니다. 또 뱀, 호피 등과 같이 화려한 동물 무늬가 있는 와일드 패턴의 옷을 즐겨 입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그녀 특유의 라틴계 여성의 화려함과 섹시한 피부톤이 더욱 부각되어 매력적입니다. :)
이렇게 자신만의 대표 스타일이 명확하게 있고, 그것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레스틸렌 팬 분들도 제니퍼 로페즈처럼 자기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고, 나타내어 본인의 개성과 매력을 나타내는 스타일링을 뽐내는 여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