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4 가을 네일아트] 가을네일아트디자인와 셀프네일 스타일링 팁을 공개합니다 :)


완연한 가을입니다. 메이크업은 물론 패션, 헤어컬러까지 변화를 주게 되는 계절인데요. 혹시 어떤 것에도 변화를 주지 못했다면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2014  가을 네일아트로 완벽한 가을여자로 변신해보세요. 네일컬러는 매 시즌 유행 컬러를 반영하기 때문에 가을네일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가을 여자로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요즘 유행하는 가을네일아트디자인부터 셀프네일 팁을 통해, 여러분의 변신을 도와드리려 합니다 :)


(이미지출처: 아리따움 – 모디 쥬이시 네일즈 아시아 컬렉션)


이번 가을에는 어떤 네일 컬러가 유행할까요? 이럴 때는 각 계절에 주로 볼 수 있는 의상의 색상을 차용하면 쉽답니다. 보통 봄에는 파스텔톤, 여름에는 샌들이나 바닷가에서 화려하게 포인트가 되는 비비드한 컬러가 인기죠. 반면 가을과 겨울에는 톤다운된 컬러와 그레이, 차콜과 같은 모노톤이 대세!. 예를 들면, 봄에 베이비 핑크색이 유행했다면, 여름에는 핫핑크, 가을에는 인디언 핑크가 인기입니다.


이번 가을에도 가을 스테디셀러 버건디, 모노톤을 포함해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의 톤다운된 컬러들이 큰 인기를 끌 예정입니다. 글리터도 잔잔한 펄로 한층 더 우아해졌고요. 화려한 컬러에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도 이번 가을 네일은 충분히 즐기실 수 있겠죠? 



2014년 올가을의 인기컬러는 역시나 가을하면 떠오르는 버건디, 브라운, 그레이, 톤다운된 핑크입니다. 가을하면 딱 떠오르는 색들이네요 :)


버건디/와인


버건디는 와인컬러보다 조금 짙은 컬러인데요.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주어 가을에 꾸준히 사랑 받는 컬러입니다. 성숙한 가을여인을 보는 것 같지 않나요?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뿐더러, 어떠한 피부톤이건 손을 더 하얗게 보이게 하는 컬러입니다. 


(이미지출처: 에뛰드 플레이네일)





핑크 


여성스러움의 절정, 핑크도 가을에는 우아해집니다. 한 톤이 내려가 차분하고 모던해진 핑크가 이번 가을에 유행인데요. 인디언핑크같이 기존 핑크보다 어두운 핑크부터, 스킨톤에 가까운 핑크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특히 보통 핑크가 노란 동양인의 손을 까맣게 만드는 것과 달리, 이번 유행인 톤다운 가을 핑크는 노란손을 하얗게 보이게 한답니다  


(이미지출처: 에뛰드 플레이네일)



그레이 * 브라운 


시크함의 대명사, 그레이도 이번 가을의 유행컬러입니다.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럽게, 스타일리시하게 어우러질 수 있는 그레이는 이번 가을, 라이트 그레이부터, 차콜그레이까지 다양하게 사랑받을 전망입니다. 


다소 어둡고 우울해보일 수 있지만, 강약을 적절히 조절만 한다면 그레이는 가장 세련되고 깊이감 있는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답니다. 


(이미지출처: 에뛰드 플레이네일)



브라운 가을하면 역시 브라운톤이 빠질 수 없죠. 이번 2014년에는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초코 브라운을 포함해, 펄이 들어간 브라운도 유행할 예정입니다. 섬세하면서도 커피향나는 우아한 가을 여자가 되고 싶으시다면, 초콜릿 느낌의 딥 브라운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페미닌한 핑크로 포인트를 주면, 여성스러움도 살릴 수 있습니다. 



이제 유행 컬러를 알았다면 어떻게 매치할지를 알아볼까요? 색상이 같더라도 매년 매니큐어의 텍스쳐나 글리터, 펄 함유량 등에서는 유행이 달라집니다. 또 두 세가지 컬러를 믹스하는 것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것은 물론! 


참고로 지난해에는 반짝이는 젤 네일이 유행이었는데요. 2014년에는 젤네일보다는 매니큐어의 자연스러운 광택이 더 각광받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메이크업은 누드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 이 외에 텍스처가 튀지 않는, 펄이 들어간 은은한 텍스처, 가죽느낌의 네일도 사랑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색상별 스타일링 팁을 알아볼까요? 


1. 단색으로 고를때는 펄이 없거나 은은한 텍스처를 고른다.

2.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다른 색으로 포인트를 준다.

 - 특히, 골드와 매치하면,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 

3. 입자가 큰 제품을 고를 경우, 어두운 계열로 골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1. 단색으로 고를 때는 펄이 없거나 작은 펄이 들어간 제품으로 고른다. 

2. 톤다운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면, 페미닌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3. 보다 무겁고 시크한 느낌을 원한다면 가죽느낌의 텍스처를 골라보자  

 



1. 단색으로 고를때는 펄이 없거나 은은한 텍스처를 고른다. 

2. 카키 컬러는 골드, 딥브라운과 매치하면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3.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톤다운 핑크와 매치하자

 



1. 타 색상와 매치할 경우, 모노톤 내의 블랙-차콜그레이-라이트 그레이-딥그레이 등 같은 계열에서 매치하는 것이 가장 세련돼 보인다. 

2. 펄이 들어간 제품보다는 텍스처를 추가할 수 있는 글리터를 추가하자 




2014년 가을 네일 트렌드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관리법까지 잘 보셨나요? 이번 가을 레스틸렌이 알려드린 2014년 가을 네일 컬러로 올 봄 머리부터 손끝까지 스타일리시해지세요! :D


관련글 살펴보기
패디큐어부터 메탈네일까지! http://restylaneblog.co.kr/463
젤 네일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http://restylaneblog.co.kr/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