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스타일리시한 넥워머로 겨울여자 되는법

혹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아침마다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고 계신가요?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 해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는 것이 우리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들의 마음일텐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이러한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체감온도 5도 이상의 상승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해주는 넥워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패턴과 함께 겨울철 머스트해브 아이템 넥워머

넥워머는 목도리와 달리 착용이 간단해서 목에 한번에 걸치거나 한 쪽으로 꼬아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완성되는데요, 이러한 넥워머는 정장이나 캐주얼에 모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가죽 재킷 같은 시크한 스타일에도 코디가 가능한 완소 아이템이랍니다. 드라마 ‘파스타’에서 이선균씨의 다양한 넥워머 연출로 남성들에게 까지 겨울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된 넥워머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인해 다양한 패턴과 소재로 까다로운 패셔니스타들의 취향을 만족시켜 주고 있답니다. 이번 겨울, 니트 목도리가 조금은 지겨워 졌을 땐 쉽게 걸치기만 해도 연출을 한 듯, 안 한듯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넥워머를 착용해 보세요.


사진출처: http://bit.ly/UGuN0Y


사진출처: http://bit.ly/Yfoq9g


 

사진출처: http://bit.ly/TnZlp6



다양한 컬러로 더욱 ‘핫’하게

착용하기 쉬우면서도 다른 아이템과의 매치도 쉬워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선호하는 겨울철 패션공식, 넥워머. 이러한 넥워머를 더욱 센스있게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컬러 매치에 신경 써 보세요.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파스텔 계열의 밝은 색으로 보다 사랑스럽게, 쉬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블랙이 넥워머의 패션을 완성 시켜줄 수 있는데요, 특히 모노톤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다소 과감해 보이더라도 비비드한 컬러의 넥워머로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출처: http://bit.ly/TnZDwa


 

사진출처: http://bit.ly/XQQ7q2


 

사진출처: http://bit.ly/To02yJ


고급스러운 느낌의 퍼워머

넥워머의 인기로 인해 최근엔 다양한 소재의 워머가 등장하고 있는데요, 이중 퍼(Fur)워머는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소재 자체가 나타내는 고급스러움로 인해 세련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퍼워머는  특별한 모임이 있을 때 특히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인데요, 각종 연말모임이 많은 12월, 퍼워머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출처: http://bit.ly/Yfn9PN


사진출처: http://bit.ly/T9T1hT

 

사진출처: http://bit.ly/SiQk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