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여러분의 선택은? 12월 1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다가오는 연말! 행복한 한 해 마무리를 위한 여러분의 선택은?!

 


눈코 뜰새 없이 지나간 올 한해! 어느덧 2014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행복했던 이번 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여러분은 어떤 연말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마지막을 정리하는 시간인 만큼 소중한 인연의 사람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야 할 텐데요.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여러분의 연말계획에 관해 물어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12/07)까지 여러분이 보내고 싶은 연팔 계획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2월 03일 – 12월 0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페이스 요가!


조선 시대 미인의 조건 중 3홍의 조건을 아시나요? 3홍은 입술, 볼, 손톱이 붉고 혈색이 돌아 생기 있어 보여야 함을 말하는데요. 겨울철 이 세 가지 조건 중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바로 입술입니다. 찬바람에 쉽게 부르트는 입술은 건조하다 못해 너무 메말라 찢어지는 참사가 종종 일어나곤 하는데요.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 앵두 입술을 가진 미인이 되고 싶다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3분 동안 따라 해보세요! 어떤 립스틱보다도 여러분의 입술을 장미 빛으로 물들여 줄 것입니다.

 


이 페이스 요가는 입술 주변의 혈액순환을 도와 입가의 혈기를 되찾아 주고 턱과 뺨 주변의 근육자극을 도와준답니다. 3분 페이스 요가로 앵두 같은 입술 만들어보세요! :D


#. 언제나 영원한 소녀로 남을 김자옥 

 


꽃보다 누나에서 어린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가 인상적이었던 김자옥. 긍정적인 에너지로 지켜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하던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불행해 할 시간이 어디 있어.

행복하기만 해도 모자란 걸…”


11월 16일, 시간이 지나도 영원히 소녀일 것만 같았던 故 김자옥 씨가 우리 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대장암으로 고생했지만, 항상 웃음을 잃지 않던 김자옥의 애칭은 ‘공주’, ‘소녀’였는데요. 


매사 긍정적인 마음으로 찰나의 순간마다 행복을 찾던 그녀의 모습 때문에 우리가 김자옥을 영원한 소녀로 기억하는 것이 아닐까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도 행복의 의미를 찾으며 순간을 소중하게 가꿀 줄 아는 여성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