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다가오는 연말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소셜 데이팅’으로 내 반쪽 찾기!

찬 바람이 불어올수록 솔로들의 마음도 얼어 붙어만 가는데요. 연말 송년회니 크리스마스니~ 놀 거리는 많은데 짝은 없고, 벌써부터 외로움이 밀려오는 분들 계신가요? ㅠ.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소셜 데이팅’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로운 솔로분들은 특히 주목해주시길~ :)



# 소셜 데이팅? 스마트폰 속의 오작교!


하루 24시간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요즘 시대! 스마트폰을 이용해, 그 옛날 견우와 직녀를 이어주던 오작교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소셜 데이팅’ 서비스 입니다. 연애를 하고 싶어도 회사일 등 바쁜 일상으로 이성과의 연결고리를 만들기 힘들다면, 소셜 데이팅 어플을 다운받아 보시길! 우물쭈물 하다보면 ‘안생겨요(ASKY)’ :D



# 이음신에게 부탁해보세요! 소셜 데이팅 어플의 시초 ‘이음’


  


가장 먼저 생긴만큼 많은 회원들이 있다는 장점이 있는 ‘이음’ (구글플레이 무료)은 하루에 2번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습니다. 낮 12시 30분과 저녁 6시에 각각 한번씩 이음신이 추천하는 이성의 프로필이 도착하는데요. 소개팅을 하고 싶다면 OK버튼을 눌러 바로 메세지를 보내면 됩니다! 이음에서 자체 프로그램으로 신중하게 고르고 엄선된 정보만을 주기 때문에, 사기나 보이스피싱 등은 걱정안하셔도 된다는 사실~ :)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같은 공간에 있는 이성을 찾아준다! ‘SSUME(썸)’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다른 소셜데이팅 어플과 차별이 되는 ‘썸’ (구글플레이 무료)! 가입시 자신이 자주가는 상권이나 주요 번화가를 체크해 비슷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끼리 교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느데요. 강남의 한 술집을 자주 찾는다면, 상대방도 그 술집을 자주가는 곳으로 체크해놨을테니 만나기 전부터 취미가 공유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겠죠? :) 서로 친근감을 느끼며 소개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 유명인과의 소개팅도 가능하다! ‘오픈포유’

  

  


소개팅 절차는 다른 소셜데이팅 어플과 동일하지만, ‘오픈포유’ (구글플레이 무료)에서는 기부데이팅이라는 특권이 있어요! 쉽게 만나기 힘든 방송인, 모델 등이 이벤트 형식으로 팬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또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격주로 파티를 열고 있다는 사실!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을 모아 만남의 자리를 직접 주선해주고 있습니다. 올 연말에는 서울지역 맛집 10곳을 정해 남녀 각각 200명씩 초대하여 만남을 기획하고 있다는 소식~ :)


웹툰 <손발이 오글오글> 중 한 장면


또한 요즘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손발이 오글오글’ 의 웹툰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하는 오픈포유의 세심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XD




오늘 소개해드린 ‘소셜 데이팅’ 어플, 도움이 되셨나요? 연애를 하고싶어도 사람을 만나기 어렵고, 주변에 소개팅을 부탁하기엔 민망하셨다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짝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연말을 따듯하게 보내실 수 있길~ :)